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데스2] 앞서 해보기 업데이트 & 첫 번째 패치 계획 (번역)

by 레오란다 2024. 5. 14.
반응형

지금까지 Hades II Early Access를 플레이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과 피드백을 면밀히 살펴보고, 이 새로운 개발 단계에서 전진하는 것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우리의 단기 계획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플레이 경험에 집중합니다

출시 이후로 우리는 드문드문 발생하는 충돌과 진행 버그를 완화시키는 여러 작은 핫픽스를 배포했습니다. 이와 같은 작은 기술적인 핫픽스에 대해서는 보통 패치 노트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이것들이 우리가 견고한 기반 위에 빌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류 보고를 계속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의견과 데이터를 수집 중입니다

Steam, 공식 Discord, 그리고 그 이상에서 게시된 의견은 모두 게임에 대한 여러분들의 감정과 우리의 목표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번역자들의 도움을 받아 전 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익명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수집하여 부스터, 무기, 적 등의 밸런스를 개선할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막 시작된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세이렌

 

첫 번째 패치가 준비 중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패치는 이번 달 후반쯤 나올 예정이지만, 보다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없습니다. 이 패치로는 우리의 목표에 더 가까워지면서 Hades II를 모두에게 더 나은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가까운 미래에 어떤 개선 사항이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원 수집: Hades II 플레이어들이 중요한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지만, 탐사를 할 때 적절한 수집 도구를 가져오지 않았을 때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동: 멜리노에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플레이어들이 그녀의 전투와 기타 상호 작용을 민첩하고 반응이 빠르며 표현력 있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녀의 대쉬와 스프린트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패치에는 몇 가지 다른 향상 사항과 수정 사항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시기가 되면 포괄적인 패치 노트가 제공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대해 주세요!


첫 번째 밸런스 변경을 고려 중입니다

만약 원작 게임의 Early Access 개발을 함께하셨다면, 우리가 밸런스 변경을 즐기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게임 내용과 선택지를 가능한 한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변경할 기회를 찾는 의견과 데이터를 수집 중이므로 이와 같은 변경 사항이 너무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첫 번째 이후에 한 번 이상의 패치를 더할 것으로 예상되며, 추가적인 개선과 수정을 위해 짧은 시간 동안 노력할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몇 달 후에 예정된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의 개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가 포함될 것입니다.

Early Access는 우리에게 Hades II를 최고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놀라운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hronos에게 죽음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