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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게임/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게이트3] 커뮤티니 업데이트 #26 이블 엔딩, 새로운 시작 (번역)

by 레오란다 2024. 4.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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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FTA 수상 관련 내용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

그럼, 발더스 게이트 3의 다음은 무엇일까요?

 

우리에겐 아직 몇 가지 묘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다음 게임 업데이트인 패치 7에 작업 중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게임에 더 어두운 결말을 추가하여 가장 악랄한 플레이스루를 위한 더 어두운 결말을 제공할 것입니다. 어두운 충동을 선택하지 않은 동신도 포함해서 말이죠.

너무 많은 것을 드러내지 않으려 해요. 여기 살짝의 티저가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혈흔을 어떻게 제거하는 게 가장 좋을까요?

이 새로운 시네마틱 컷신들은 저희 자체 BAFTA 수상 작곡가인 보리슬라프 슬라보프에 의해 음악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두운 결말은 음악 색감도 어둡게 만들어요. 여기 곧 추가될 새로운 엔딩 씬 중 하나의 음악 일부입니다." - 보비, 작곡가 & 음악 감독.

 

https://www.youtube.com/watch?v=ZpFmSD0uLLo


이건 정말 소름이 끼치는구나!

패치 7은 여러분이 보고 신고한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려고 합니다. 그 중엔 자헤이라가 그룹을 따라가고 전투에 뛰어들지 않는 문제, 윌의 낭만적인 인사 부족, 그리고 고르타시와 다크 어지와의 대치에서 신비로운 사라짐이 포함됩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공식 모딩 도구를 소개하기도 합니다. 비주얼, 애니메이션, 소리, 스탯 등을 변경하여 발더스 게이트 3를 당신이 꿈꾸는 이상한 악몽의 영역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패치 7 이후에도 버그 수정, 성능 향상, 안정성 개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로써 여러분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맞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에 크로스플레이와 포토 모드를 추가하는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은 추가될 예정이라서 이러한 기능들은 좀 더 뒤쪽으로 미뤄질 것입니다.

 

여러분과의 여정으로부터 배운 것

 

게임 개발이란 큰 학습 곡선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이러한 경험과 여러분의 피드백이 우리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릴리즈 전에 추가적인 내부 플레이 테스트를 도입하여 정기적인 QA 프로세스를 지원할 것입니다.

패치 7이 버그 수정과 새로운 기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세히 언급하지 않은 기능들이 더 있기 때문에, 전 세계의 선택된 일부 플레이어들에게 최신 업데이트를 테스트할 수 있는 PC용 클로즈드 베타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미래를 바라보며

 

던전즈 앤 드래곤즈 유니버스에서 게임을 개발할 기회를 얻은 것은 우리 모두에게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스웬이 최근 확인한 대로, 발더스 게이트 3의 이야기나 오리진 캐릭터 및 동료에게는 주요한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며, 확장팩이나 발더스 게이트 4도 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1996년 이후 독립 스튜디오로서, 우리는 창의성을 따라가는 자유를 중요시합니다. 이번 경우에는 잊혀진 왕국에서 6년간을 보낸 끝에, 많은 논의와 숙고 끝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IP를 개발하기 위한 이 기회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저희는 현재 두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 중이며, 미래가 어떤 것을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흥분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새로운 게임에 집중하면서도, 발더스 게이트 3를 만들어낸 감각은 라리안 캐슬에서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형성되는 몰입형 경험을 만들어내기 위한 그 화끈한 열정이 우리를 움직입니다. 그리고 다음 모험에서 여러분이 함께 해줄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의 방향 변화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아마도 이것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그것을 성취할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서사, 시각적, 그리고 게임플레이 계획을 보면 현재 작업 중인 것이 우리의 최고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지를 보며 아이처럼 흥분되고, 지금 모든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고, 실제로 모든 것이 작동할 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답답합니다. 그렇습니다, 이것은 혹평이지만, 혹평은 실제로 보여지고 느껴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 흥분한 스벤, 2024년 4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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